default_top_notch

제주신화월드 ‘무병장수 가래떡 이벤트’

기사승인 2018.02.13  17:07:17

공유
default_news_ad1

- 15~17일까지 사흘간 진행…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 제공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병장수 가래떡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향으로 제주를 찾은 귀성객이나 연휴를 맞아 제주를 방문한 여행객 등 누구나 설 연휴 기간 동안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하고 명절의 풍성한 분위기도 한껏 느낄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무병장수와 풍요를 상징하는 가래떡을 이용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래떡 이벤트를 마련했다.

두 사람이 한 조가 되어 가래떡을 최대한 늘이는 ‘가래떡 늘이기’ 놀이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가래떡 이벤트는 신화테마파크 내 중앙 광장에서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시,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두 타임에 걸쳐 진행된다. 한 타임에 각 5회씩 하루 총 10회 마련된다.

모든 참가자에게 가래떡이 제공되고 직접 구운 가래떡에 다양한 취향과 입맛대로 준비된 조청, 꿀, 치즈 소스와 콩고물 등이 제공돼 나만의 가래떡을 만들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아이스링크.

전통한복을 입은 테마파크 직원들의 재치 있는 만담과 함께 제기차기 등 민속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에 조성된 신화테마파크는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벌레 캐릭터인 ‘라바’를 비롯한‘로터리 파크,’ ‘윙클 베어’ 등투바앤의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회전하는 원형 라이드에 탑승해 높은 곳에서 낮은 곳을 왕복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의 인기 어트랙션, 오스카 스핀 앤 범프부터 최첨단 돔 시어터에 누워 애니메이션 ‘로터리 파크’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로터리파크 4D시어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최첨단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겨울 시즌 동안 제주에 유일한 아이스링크도 운영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이기봉 기자 daeun4680@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etImage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 댓글많은기사 / 최신댓글

disPuteArticle_1_m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