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스토리-배우 열연-제주 가을배경 '삼박자' 입소문

JIBS의 3번째 웹드라마 '화장품수사대'

JIBS 제주국제자유도시방송이 제작한 웹드라마 '화장품수사대'가 지난 10일 공개된 가운데 네티즌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네이버 TV, JIBS, 나우제주TV(올레TV 94)를 통해 방영된 웹드라마 '화장품수사대'는 만년 취업준비생 하림(하림)이 삼촌 정용(이정용)에게 보내질 반찬과 함께 제주로 취업유배를 오면서 시작된다.

하림은 제주에서 삼촌을 만나지 못하고 대신 삼촌 회사(화장품 수사대)에 있는 기센 언니들과 대면하고, 얼떨결에 동고동락하게 된다.

이 와중에 불법 제주 화장품 피해자인 부자경(김동수)를 만나게 되고, 화장품 구매지역을 조사하면서 이 사건이 조직적으로 이뤄진 사건임을 직감한다.

또한 불법 화장품 조직의 행동대장인 정마담(윤송아)과 정용이 과거 연인이었던 사실이 밝혀지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 화장품 수사대가 불법 화장품 조직을 잡고 삼촌과의 얽힌 실타래를 풀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웹드라마 화장품 수사대는 김하림, 윤송아 등 신인 배우와 이정용, 김동수, 이채원, 김윤희, 최왕순을 비롯해 아역배우 표가연 등이 열연을 펼치며 드라마를 이끌어가고 있다.

또한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 배경을 화면에 담아내며 영상미까지 완성했다는 평이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