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제주고 졸업생 3인방 '드림타워' 채용 합격

기사승인 2020.07.28  15:53:31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준석·정미송·문진성 최종 합격…2020년도 졸업생 동기

제주고 2020년도 졸업생 3인방이 드림타워 신규채용에 최종합격했다. 좌측부터 문진성, 김준석군. 정미송양.

제주고등학교 2020년 졸업생(109회)인 김준석, 정미송, 문진성이 드림타워 신규채용에 최종합격했다.

2019년부터 진행된 드림타워 신규채용은 코로나19로 연기되고 1,2차 화상면접으로 진행되는 등 어려움을 겪어왔다,

지난 6월 재개된 현장면접을 통해 김준석군이 프론트 분야, 정미송양과 문진성군이 식음료(F&B) 분야에 최종합격하는 성과를 이뤘다.

고교 당시 전공도 다른 3인방이지만 도교육청의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 수혜자라는 공통분모가 있다.

호주의 국립기술 전문과정인 TAFE과에 진학하기 위해, 또는 현지에서 현장실습을 하기 위해 철저한 목표를 세우고 영어공부에 매진했으며, 이를 통해 IELTS 5.5점 이상 획득과 '호텔경영학과' 6개월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외국어와 거리가 멀었던 김준석 군은 6개월간 기초부터 시작 현재 TOEIC 840점을 넘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정미송양 역시 노력을 통해 호주 현지의 어학원에서 사무직 현장실습 3개월 기간 의사소통 불편이 없을 정도로 노력했다고 전해왔다.

제주고측은 "희박한 가능성에도 끝까지 도전하고 쉼 없는 노력으로 승부수를 낸 이들에게 격려를 보낸다. 선배들의 노력과 성과가 재학생들에게도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성찬 기자 jejuhsc@gmail.com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 댓글많은기사 / 최신댓글

disPuteArticle_1_m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