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제주관광공사 '제값하는 착한가게 추천'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0.07.06  13:22:00

공유
default_news_ad1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비짓제주 플랫폼과 SNS채널을 통해 7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값하는 착한가게 추천'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제값하는 착한가게 추천' 릴레이 캠페인은 적정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로 #가성비, #가심비를 충족시키고 있는 도내 음식점, 카페, 관광지, 숙박업소 등을 실제 방문했던 관광객들이 직접 비짓제주 또는 SNS 채널에 추천, 공유함으로써 제주 관광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온라인상으로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으로는 추천하고자 하는 관광 업체를 업체명과 함께 방문인증사진, 추천사유 등을 비짓제주에 올리거나 본인 SNS 계정에 '#제값하는 착한가게'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 참여하는 방식으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다양한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게 되며, 당첨결과는 8월과 9월 2차례에 걸쳐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제주관광공사는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제주관광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내 도지사 직속으로 신규 개설돼 운영되는 관광불편 신고센터를 비짓제주와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함과 동시에 기존에 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주관광정보센터에서도 다양한 관광객의 의견을 받을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추천 받은 관광업체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직접 현장을 방문해 우수성을 확인하고 비짓제주 테마콘텐츠로 제작, 온라인 채널 등을 활용해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공정하고 청정한 제주관광 이미지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우수 관광업체를 발굴해서 비짓제주 플랫폼과 SNS 채널을 통해 홍보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석형 기자 hsh8116@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 댓글많은기사 / 최신댓글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