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롯데면세점 제주, 신광초등학교 발전 기금 전달

기사승인 2020.01.23  17:17:42

공유
default_news_ad1

- 낡은 교육시설 보수, 교육 자재 구입 위한 학교발전기금 5000만원

23일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좌측)이 신광초등학교 장지순 교장에게 학교 발전 기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롯데면세점 제주(주) (법인장 김주남)와 신광초등학교(교장 장지순)는 23일 신광초등학교의 교육 시설 확충과 교자재 구입 지원을 위한 학교 발전 기금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졸업식과 겸해 진행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과 학부모, 재학생들이 참석했다.

롯데면세점과 신광초등학교는 지난 2015년 12월 체결 된 자매결연에 따라 낡은 교육 시설 보수와 교육 자재 구입을 위하여 학교발전기금 후원을 공헌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롯데면세점 제주는 2015년부터 현재에 이르기 까지 약 2억 5천만원의 학교 발전 기금을 신광초등학교에 전달했다.

장지순 신광초등학교 교장은 “롯데면세점의 학교 발전 기금을 통해 졸업생의 앨범 제작 지원을 하는 한편 신입생 대상 체육복 지원, 학교 교기 운영 지원 등 다양한 교내 사업의 제원으로 활용 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해 마다 지역 인재 육성에 열의를 학교 발전 기금을 전달하는 롯데면세점 측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은 “롯데면세점의 학교 발전 기금을 통해 제주의 미래를 책임 질 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자라나길 기원 한다” 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제주는 제주 현지 법인으로써 신광초등학교를 비롯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etImage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 댓글많은기사 / 최신댓글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