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오영훈 국회의원, 우도면서 의정보고회 개최

기사승인 2020.01.15  17:04:50

공유
default_news_ad1

- "우도면 생활개선.1차 산업 보호.안전사고 예방 예산" 등 보고, 민원 청취

지난 4년, 제주시 을 오영훈 국회의원이 국회와 지역을 오가며 펼쳤던 의정 활동을 우도면민께 보고하는 자리를 가졌다.

오영훈 국회의원은 15일 오전 우도면사무소에서 '2020 국회의원 오영훈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오영훈 의원은 지난 14일 제주 신성여중에서 열렸던 '2020 국회의원 오영훈 의정보고회'를 마쳤지만 날씨와 교통 불편으로 현장에 참석하지 못했던 우도면민들을 위해 자리를 따로 마련했다.

오영훈 의원은 최악의 제20대 국회라는 오명 속에서도 1차 산업을 보호하고, 종사자들의 권리와 처우 개선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을 뿐 아니라 초선임에도 불구하고 제20대 국회 입성하자마자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 원내대변인, (제19대 대통령선거) 문재인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정책위원회 상임부의장, 종교특별위원장 등을 맡으며, 초선답지 않은 중량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오영훈 의원은 ▲우도면 종합청사 신축(문화복지 복합센터 건립) ▲검멀레해변 도로 확장 및 우회 도로 개설 ▲폐기물 소각시설 확충공사 사업 ▲우도지역 밭 기반 정비사업(2020년 시행) ▲하우목동항 어촌뉴딜300 사업 선정 ▲우도 홍조단괴 해빈 정비사업 등의 성과를 이룬 것을 우도면민께 보고했다.

나아가 참석한 우도면민의 불편사항 및 민원에 대해 오영훈 의원이 직접 응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오영훈 의원은 "이틀 동안 열었던 의정보고회를 통해 제주시민께서 주신 다양한 목소리와 의견을 새로운 각오와 도전을 하는데 귀한 자양분으로 삼을 것"이라며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하면서 아쉬웠고,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이번 2월 임시회가 열리면 20대 국회 마지막까지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홍석형 기자 hsh8116@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 댓글많은기사 / 최신댓글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