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졸업예정), 전자과 강준협(졸업예정) 우수 숙련기술인력 채용

사진 맨 오른쪽 전자과 강준협학생, 사진 왼쪽 전기과 김동욱학생

한림공업고등학교(교장 강순구)는 재학생 2명이 2019년 삼성그룹 우수 숙련기술인력 채용에 최종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림공업고등학교 전기과 김동욱(졸업예정), 전자과 강준협(졸업예정)은 2019년 삼성그룹 우수 숙련기술인력 채용에 최종 합격했다.

이들은 1학년 때부터 숙련기술인의 꿈을 가지고 특화된 기술훈련을 받고 지방 기능경기대회와 전국기능경기대회에 꾸준히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김동욱 학생은 2019 전국 기능경기대회 전기제어 부문 동메달을 수상했고, 강준협 학생은 2018 전국 기능경기대회 통신망분배 부문 은메달을 수상했다.

이들 학생은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올해 삼성그룹 우수숙련기술 인력 공채에서 김동욱 학생은 삼성 SDI에, 강준협 학생은 삼성 에스원에 최종 합격했다.

한림공업고등학교 강순구 교장은“한림공업고등학교는 매년 전국 기능경기 대회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고 그 결과 공기업,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학생들을 취업시키는 선순환의 과정이 이뤄지고 있으며, 이런 결과는 학생, 학부모, 교원들이 한마음으로 뭉쳐서 노력한 결과”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림공고는 인성․감성 및 창의성을 겸비한 융합형 기술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재학생들에게 최상의 지원과 교육을 아끼지 않고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