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아시아브랜드대상’ 시상식 개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서

지난달 28일 열린 2019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및 아시아브랜드 시상식에서 제주도민일보가 2년 연속 최우수 언론브랜드 대상을 차치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는 지난 달 28일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사단법인 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KBEA) 창립기념식 및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ㆍ아시아브랜드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은 중소기업의 유통경로 개척과 마케팅 지원을 통해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500여명의 중소기업단체들이 모여 협업과 융합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또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와 아시아브랜드협회(공동회장 홍시현, 강성민)가 주최한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아시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는 최우수 지자체 및 공공기관과 기업의 우수 브랜드를 대거 선정해 수상하고, 향후 성공브랜드로 더욱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정부기관, 국내기업, 해외기업, 학계, 문화예술계 등 국내외 각계 각층에서 참석한 총500여명의 인사들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고, 특히 전혜숙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등 주요인사들의 참석했다.

이날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 아시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4개 기업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제주도민일보(대표 성일승)는 이날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최우수언론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은 “브랜드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는 것이 4차산업혁명시대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이라며, “대한민국과 아시아에서 가장 혁신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수상받는 인사와 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