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우수 영업점 시상식 등 지원방안 공유

제주은행은 23일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2018년 상반기 실적 리뷰 및 하반기 전략’ 등 목표 달성을 위한 실질적인 세부 전략과 지원방안을 공유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최근 대회의실에서 임부점장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2018년 상반기 실적 리뷰 및 하반기 전략’ 등 목표 달성을 위한 실질적인 세부 전략과 지원방안을 공유했으며 상반기 우수 영업점에 대한 시상식을 실시했다.

또한 조직문화 연수를 통해 시대환경 변화의 따른 조직문화 변화와 업무몰입을 위한 Activity를 진행했으며 임원과 부점장 간 허심탄회한 소통을 통해 제주은행의 미래 발전을 고민하는 패널 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서현주 은행장은 “하반기에도 금융환경 변화로 인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고객기반 확대,비이자이익 증대, 우량자산 증대, 자산건전성 관리 강화의 4가지 하반기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영업추진 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또 서 은행장은 "팀웍을 만들어내고 성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과거와 같은 수직적인 소통방식으로는 효과를 볼 수가 없고 임부점장들이 .변화주도 리더십과 과거와는 다른 수평적 소통의 자세를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우수영업점

■금상
▲광장지점 (지점장 정성삼)

■은상
▲신제주금융센터 (센터장 겸 3지역본부장 오경화)▲ 노형금융센터 (센터장 겸 4지역본부장 김철용)▲중문지점 (지점장 김택진), 서귀월드지점 (지점장 윤기찬)

■동상
▲연동지점 (지점장 고병출)

■노력상
▲연삼로금융센터 (센터장 겸 2지역본부장 고경옥), ▲이도지점 (지점장 김현근),▲외도지점 (지점장 박홍범), ▲공항지점 (지점장 김태현), ▲한림지점 (지점장 조대경)

■소비자보호 우수상
▲부산지점 (지점장 강봉석)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