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예술공간 이아, 생활예술을 채우다

기사승인 2019.04.21  11:17:24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년 생활예술아카데미'채움 IAa' 1기 참가자 모집

제주문화예술재단에서 운영하는 ‘예술공간 이아’에서 2019년 생활예술아카데미 『채움 IAa』의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예술공간 이아는 지역 밀착형 복합예술공간으로 변화를 모색하여 문화예술의 사회적 가치 확대와 원도심 문화거점 공간 조성 및 활성화를 도모하고 도민의 생활예술 허브공간 조성 및 문화향유권 증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생활예술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생활예술아카데미는 5월부터 진행되며, 초등학생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17세이상이 참여할 수 있는 ▲ 제주의 생태를 관찰하고 느낀 것을 글과 요리를 통해 표현하는 '제주도 풀과 나무로 차와 간식 만들기 그리고 나를 찾는 한 줄 글쓰기'

8~13세 초등학생들을 위한 미디어의 주체가 되어 함께 그림을 그리고 미디어로 표현하는 미디어아트 수업 '어린이를 위한 미디어아트 워크숍'이 진행된다

또 20세이상 성인반들을 위한 붓펜을 통해 쓰기도구의 새로운 접근법을 배우고, 나를 담은 문구를 직접 글로 나타냄으로서 자신을 돌아보는 '나를 다시 꿈꾸게 하는 글씨- 붓펜으로 만나는 캘리그라피' 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주부를 위한 미술에 대한 강의를 듣고 나의 느낌을 그림으로 표현하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미술로 바라보는 시선, 미술로 이해하는 삶'도 운영된다.

교육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1인당 1개 프로그램만 참여가 가능하다.

프로그램별로 교육시기, 모집인원, 대상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어르신들은 전화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etImage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 댓글많은기사 / 최신댓글

disPuteArticle_1_m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