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제주 명품주거타운 연동 트리플시티 '주목'

기사승인 2019.03.21  09:06:13

공유
default_news_ad1

- 23일 모델하우스 오픈, 지하4층 지상 10층 총 441실…생활인프라 '탁월'

신제주 연동에 들어서는 명품주거대단지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 조감도

제주에 명품주거대단지가 조성 분양을 앞두고 있어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화건설이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다.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는 제주시 연동 1494 외 4개 필지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구성되며 전용 84~27㎡(27개 Type) 총 441실로 구성된다.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단지 인근으로 롯데마트, 이마트, CGV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을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단지 반경 1.5km 내에 한라초, 한라중, 제주제일고 등 명문학교가 인접해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각종 쇼핑 및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누웨마루(구 바오젠거리), 호텔, 면세점 등 다양한 상업 · 문화 시설이 가까이에 있고 제주도청이 도보 20분 거리에 위치하는 등 도심의 생활 인프라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차별화된 설계를 도입한 품격 높은 주거공간도 돋보인다. 내부 거실과 주방 마감재로 대리석을 사용했으며, 독일 명품 주방가구인 ‘노빌리아’를 제공한다.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 입주민은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25m 4레인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센터 1년 무료 회원권이 입주민에게 제공된다.

또한 ‘360° 스카이 올레길’이 조성될 예정으로 향후 입주민들은 단지 내에서 한라산과 흘천, 제주 도심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주차난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축구장 약 4.5배 규모의 100% 자주식 지하주차장을 마련했으며 지상은 차 없는 단지로 설계돼 안전하고 여유로운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한편,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 견본주택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167(용담2동 1819-1)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15(청담동 71-18)에 위치하며 오는 23일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 댓글많은기사 / 최신댓글

disPuteArticle_1_m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