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농협운영협의회,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기사승인 2019.03.20  16:22:03

공유
default_news_ad1

- 18일 14명 아름다운 조합장 합동 퇴임식

제주농협(본부장 변대근)은 지난 18일 제주농협운영협의회를 개최하고 이 자리에서 이번 제2회 동시 조합장 선거이후 퇴임하는 14명의 조합장 합동퇴임식을 개최했다.

금번 퇴임하는 조합장은 제주시농협 양용창, 함덕농협 고금석, 한림농협 신인준, 고산농협 이성탁, 구좌농협 부인하, 애월농협 강경남, 하귀농협 김창택, 효돈농협 김성언, 위미농협 김종석, 성산일출봉농협 현용행, 감귤농협 김용호, 제주축협 고성남, 서귀포시축협 송봉섭, 양돈농협 김성진 조합장이다.

이날 합동퇴임식은 짧게는 4년 길게는 20년동안 조합장직을 수행하면서 어려운 농업,농촌을 위해 헌신해온 조합장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조합장 개개인의 그동안의 활동성과 영상시청,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기념사진 촬영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조합장 활동성과 동영상을 통해 그간의 노고와 기쁨의 순간을 되돌아보고 같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원희룡 제주도지사, 농협중앙회 고병기 상무, 농민신문사 강덕재 전무도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변대근 제주농협 본부장은 " 지난 4년간 제주지역에는 유독 자연재해로 인해 피해가 많이 발생했을때마다 조합장님들이 재해를 극복하고 농업인들에게 희망을 북돋어 주는데 앞장서왔으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대형APC, 하나로마트 확충, 홈쇼핑 판매경로 확대, 산지전자경매 실시, 등 많은 성과를 이끌어 오는데 조합장님들이 중심이 되어주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etImage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 댓글많은기사 / 최신댓글

disPuteArticle_1_m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