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제주공항, 볼거리 풍성한 공항 만든다

기사승인 2019.03.19  16:57:15

공유
default_news_ad1

- 도민·관광객 위한 귤 향기 나는 제주공항 문화이벤트 연중 진행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 제주지역본부는 공항을 이용하는 도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담은 ‘귤 향기 나는 제주공항 문화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

먼저 19일에는 해녀춤, 물허벅춤 등 제주전통무용 공연으로 시작해 새 봄을 맞아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했고, 오후에는 도내 사회적 기업 일배움터와 함께 ‘다육 화분 만들기’ 체험이벤트가 진행됐다.

올해 제주공항은 월별 테마를 바꿔가며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가 진행할 예정이다.

홀수 달에는 제주전통무용이 정기적으로 공연되고 짝수 달은 제주의 아름다움을 담은 밴드의 크로스오버 공연이 준비된다.

제주공항은 도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담은 ‘귤 향기 나는 제주공항 문화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

공연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전·오후 2회에 걸쳐 진행되며, 특히 도내의 우수 사회적기업과 함께 ‘해녀 잠수복 업사이클링 고래꼬리 열쇠고리 만들기’, ‘제주 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준비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김수봉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장은 “금년에는 제주공항을 통해 우리 지역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여 고객들에게는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는 한편 대내외에 제주 문화와 예술, 그리고 사회적 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etImage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 댓글많은기사 / 최신댓글

disPuteArticle_1_m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