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오름, ‘연박 할인 가을’·‘가을 사이클링 라이더’ 패키지 출시

호텔 섬오름이 제주도 자연관광지 무료 티켓이 포함된 ‘연박 할인 가을’ 패키지와 자전거 국토종주 꽃으로 불리는 제주도 ‘올레7길’에 위치한 강점을 살린 ‘가을 사이클링 라이더’ 패키지를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연박 할인 가을’ 패키지는 제주 특산품 메뉴로 유명한 섬오름 레스토랑&카페의 호텔조식과 제주 가을의 아름다운 경관을 담은 ‘노리매공원’, 또는 ‘카멜리아힐’ 2인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1박 이상 가을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 가심비 높은 특별한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가을 사이클링 라이더’ 패키지는 제주도 ‘올레7길’을 따라 달리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라이더들이 즐길 수 ▶전용 조식 ▶20%할인된 식음서비스 특전 ▶ ‘프로게이너(Progainer)’의 다양한 에너지 부스터 제품이 담긴 ‘에너지 백’을 무료로 제공, 가을 제주 라이딩에 도전하는 모든 패키지 이용객들을 응원한다. 에너지 백에는 프로게이너 8월 말 출시 예정인 신제품 ‘하드코어 부스터’가 포함돼 있다.

패키지에는 ▶얼리/레이트 체크인/아웃 서비스가 포함돼 패키지 이용객에게 여유로운 투숙 일정을 제공하며, ‘가을 사이클링 라이더’ 패키지의 경우 인원 추가 비용 없이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